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언론보도

(주)머진내츄럴 ,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도움되는 'POWER 진주' 내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9회 작성일 19-01-09 14:44

본문





ac0546375c38e8c54b4e01e6833e4fb7_1547012630_7407.jpg
 





[뉴스워커=이정아 기자]조금씩 풀려가는 날씨로 인해 많은 이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있는 요즘이지만, 되려 건강에 적신호가 온 이들이 많다. 바로 환절기로 인한 면역력 저하 때문이다.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심하기 때문에 면역력이 쉽게 저하될 수 있는데, 일교차가 벌어질 수록 생체 리듬이 흔들리고 이로 인해서 각종 바이러스나 병원균이 침입하기 쉬워진 상태이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면역력이 쉽게 떨어질 수 있는 노인, 아이들과 같은 경우 환절기에 더욱 꾸준한 관리를 해주어야 하며, 이로 인해 많은 이들이 찾는 것이 바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각종 건강식품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주)머진내츄럴에서 최근 'POWER 진주'를 출시하면서 면역력 강화 건강식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무엇보다 성인병이나 각종 질환자들도 안심하고 복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꼽히고 있다.

POWER 진주는 누구나 부담 없이 복용이 가능하며, 오랜 전통으로 내려오는 비방으로 법제하여 만든 자양강장 건강식품이다. 즉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고 볼 수 있는 것인데, POWER 진주에는 홍삼과 마카, 오미자, 복분자, 벌꿀 등 약 8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그 중에서도 생소할 수 있는 성분인 마카의 경우 페루의 안데스 산맥이 원산지인 십자화과 두해살이풀으로 특유의 강한 생명력을 지니고 있으며, 땅 속 다양한 광물의 무기질과 지력을 뿌리에 축적하여 페루의 산삼으로 불리기도 한다.

이로 인해 POWER 진주를 지속적으로 복용을 해 줄 경우 항산화 수준치의 증가로 면역상태 수준치가 높아지면서 성인병 예방과 자연치유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환절기 면역력 강화를 위해 복용하면 건강에 이로울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주)머진내츄럴의 관계자는 "POWER 진주는 면역력 강화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이나 피로회복, 노화방지, 생리통, 호르몬 조절 등의 다양한 기능 지니고 있어 환절기 건강 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적합한 건강식품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