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언론보도

머진내츄럴, 복합균사체·홍삼 결합한 '머진황지삼'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4회 작성일 19-01-09 14:46

본문



ac0546375c38e8c54b4e01e6833e4fb7_1547012765_1199.jpg
 










머진내츄럴은 버섯의 5대천왕이라 불리는 차가버섯∙상황버섯∙영지버섯∙꽃송이버섯 및 동충하초의 각각 버섯균사체를 복합배양하는 기술로 만든 원료와 홍삼으로 제품화하여 신제품 '머진 황지삼'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버섯균사체는 버섯의 영양기관으로 자실체(버섯이라부름)보다 단백질, 아미노산, 각종 비타민 등 영양소와 약용성분이 더 들어 있기 때문에 버섯의 신비는 균사체에 있고, 영양소의 보고(寶庫)이며 인체에 유익한 강력한 활성물질을 지니고 있다.

5종복합균사체란 다섯가지 버섯에서 종균을 각각 추출하여 섞은 후 종균을 배양하여 모종을 만들고, 다양한 곡물배지에 모종을 심어서 복합 배양한 버섯균사체를 말한다. 

여러 균사체를 동시에 복합배양하면 성질이 다른 균사체들이 서로 간섭을 주고 받으면서, 배양과정에서 기존 활성물질이 더 활성화 되면서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물질(아세틸화된 알파글루칸)이 생긴다.

5종복합균사체는 고가에 거래되는 버섯의 5대천왕이라 불리는 동충하초, 영지버섯, 차가버섯, 상황버섯 및 꽃송이버섯의 균사체를 복합배양헸다. '5종복합균사체 골드버섯'에는 β-글루칸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40g/100g, 40%함유), 활성산소처리효소(SOD)의 활동력을 대폭 강화시키는 특징이 있다.

이러한 질병과 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이 활성산소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신체의 항산화능력을 보충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고밀도•고함량의 β-글루칸과 홍삼의 사포닌을 보유하며, 동시에 활성산소처리효소(항산화효소)를 활성화시키는 신제품인 '황지삼'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체의 많은 질병으로부터 해방의 주역으로, 삶의 질 향상에 획기적으로 기여하여 인류가 보다 나은 건강함을 유지하게 하는데 가장 큰 목표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업체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및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홍삼에 들어있는 사포닌 성분은 몸에 체질에 따라 효과가 나타날 수도 오히려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은 본인이 정확하게 확인한 뒤에 섭취해야 한다. /온라인뉴스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