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언론보도

머진내츄럴, '머진 황지삼' 신제품 판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1회 작성일 19-01-09 14:47

본문




ac0546375c38e8c54b4e01e6833e4fb7_1547012856_9654.jpg
 











머진내츄럴은 자연에 존재하는 버섯의 5대천왕이라 불리는 차가•상황•영지•꽃송이버섯 및 동충하초의 각각 버섯균사체를 복합배양하는 세계 최초의 원료와 홍삼을 제품화하여 신제품 ‘머진 황지삼’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근 버섯의 '5대천왕'으로 불리는 차가버섯, 상황버섯, 영지버섯, 꽃송이버섯 및 동충하초이며, 약재로 많이 사용되지만, 구하기 힘들어 고가로 거래된다. 

또한, 약용버섯에 다량 함유하고 있는 면역강화의 주요성분인 베타글루칸과 많은 유효성분을 섭취하여 활력 있는 삶과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버섯 자실체 유래의 베타글루칸은 95% 이상이 물에 녹지 않는 불용성(不溶性)이어서 끓는 물에 달여 마실 때 5% 이내에 활성물질이 추출되어 매우 비효율적이고, 분자량이 거대한 다당체여서 쉽게 흡수되지 않는 것이 문제다. 

아무리 좋은 성분이라도 몸에 제대로 흡수되지 않는다면 의미가 없으므로, 반드시 흡수율을 높여야 한다.

해당 제품은 자연에 존재하는 우수한 버섯5종 영양의 보고(寶庫)인 균사체를 추출한 후 그 균사체를 복합배양한 분말과 홍삼을 주원료를 사용했다.

버섯의 균사체는 미생물이고, 여러 균사체를 동시에 복합배양시켜 이종간 매생물 융화의 극대화로 성질이 다른 균사체들이 서로 간섭을 주고 받으면서, 배양하는 과정에서 기존 활성물질이 더 활성화되고, 버섯에 없는 새로운 물질이 생긴다.

버섯균사체는 위산 및 담즙산에도 생존하여 소장에 까지 움직이는 도달율이 매우 높아서 결과적으로 인체 흡수율이 높아진다. 

'황지삼'은 5종 약용버섯과 홍삼의 유효성분을 1회에 섭취할 수 있고, 타브렛 형태로 개발하여 섭취편의성(타브렛)을 높였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등재된 정식제품이고, GMP시설하에서 생산한 안전한 제품이다.

머진내츄럴은 관계자는 "인체의 많은 질병으로부터 해방의 주역으로, 삶의 질 향상에 획기적으로 기여하여 인류가 보다 나은 건강함을 유지하게 하는데 가장 큰 목표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홍삼에 들어있는 사포닌 성분은 몸에 체질에 따라 효과가 나타날 수도 오히려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은 본인이 정확하게 확인한 뒤에 섭취해야 한다. /온라인뉴스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